김진홍목사, 광화문에 오다

교회가 통일한국에 앞장서야

편집인 | 입력 : 2020/01/04 [19:12] | 조회수: 257

2020. 1. 4. 김진홍목사가 광화문에 서서 열정적인 연설을 하여 눈길을 끌었다.    

 

 

김목사는 전광훈목사가 구속될 것을 염려, 전목사대신 광화문 강사로 서기로 했다. 그러나 전목사의 구속이 기각되었음에도 전목사를 후원하기 위하여 광화문 광장 연사로 나섰다.

 

4.15 총선에서 승리해야 한다

 

김진홍목사는 4.15일 총선에서 승리해야 하며 적어도 151명이 보수우파로 이기면 공수처법은 무력화될 것이라고 했다. 현재 정부는 자충수를 두고 있고, 조국에게 감사한다고 하면서 진보좌파의 민낯을 보게 되었다고 했다.

 

현정부의 실책 언급

 

이어 김목사는 현정부의 실책으로서 1) 조국의 문제, 2) 탈북자 송환문제, 3) 청와대 선거개입문제 등을 언급하면서 국민이 현정부를 심판해야 한다고 했다. 탈북자를 북한에 송환시킨 것은 역적질을 하는 것이며 북한도 대한민국을 인정한다면 그들을 판문점에서 북한에 넘기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며 그러한 정부는 즉각 물러나야 하고 관계된 사람은 찾아내야 한다고 했다.

 

백성을 위하지 않는 정부는 타도되어야

 

그러면서 탈북자가 기근으로 죽은 것도 이해하기 어려운 일이라 하면서 백성을 위하지 않는 정부는 타도되어야 한다고 했다. 트럼프가 잘못한 것은 1) 김정은과 사랑한 것, 2) 한미군사훈련을 없앤 것은 멍청한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북한에 대해서는 김정은 정권을 선제공격해서 김정은 일가를 뿌리 뽑아야 하고 북한동포를 해방시켜야 한다고 했다.    

 

김일성 동상을 넘어뜨리려 연구했다

 

자신은 평양을 여러번 갔었으며 고려호텔에 머물면서 김일성 동상을 몇바귀 돌면서 밧줄을 어디에 걸어 댕기면 김일성동상을 쓰러뜨릴 것을 연구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그는 현재 자신이 80세 라며 개마고원에 두레마을과 교회를 세우는 것이 자신의 꿈이라고 했다.

 

2040년의 한국의 미래성 언급

 

김목사는 Foreign Policy저널에 나온 기사를 언급하면서 2040년에는 한국이 독일, 미국, 터어키와 함께 세계를 이끄는 한 나라가 될 것이라며 그 이유는 1) 한국의 국민성이라고 했다. 한국의 국민들은 열정이 있다고 했다. 나라와 교회, 통일한국시대를 위하는 열정이 있다고 한 것. 근면과 열정을 하나님이 한국인을 사용하여 5대양 6대주에 복음을 전하는 나라가 될 것이라고 했다.

 

2) 김목사는 두번째는 교육열이라고 하면서, 교육열에 성경교육이 자리잡으면 나라가 저절로 잘 될 것이라며 복음적으로 해석했다. 3) 대한민국은 기술이 있다고 했다. 반도체, 자동차 기술과 원자력 기술이 있다고 했다. 그러나 문제인 대통령이 치매할 나이도 아닌데 원자력 기술을 없애 버렸다고 비판했다. 4) 한국은 전세계에 700만 해외동포들의 넷트 웍이 큰 일을 할 것이라고 했고, 5) 한국의 개신교가 있기 때문에 그 신앙, 충성, 열정이 있기 때문에 2040면에 세계 강국으로 만들 것이라고 했다.

 

교회가 통일한국에 앞장서야

 

이어 김목사는 2040년에 교회가 앞장서서 민주주의를 확립하고 통일한국을 이루고 선진국한국으로 높일 것이라고 했다. 그리고 성령을 얻으면 젊은이들은 꿈을 꾸고 노인들은 환상을 볼 것이고 젊은이들이 조국통일을 꿈꾸는 예언자가 될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전광훈목사에게 열정과 힘을 달라고 기도했다.  

 

김목사는 전광훈목사가 요청하면 앞으로 토요연사로 매주마다 나설 것이라고 하여 전광훈목사의 운동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했다.     

 

 

http://kidogkongbo.com/2024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