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학목사, "105회 총회 후, 한국교회 심판이 찾아올 것" 예언

하나님이 공동체 전체를 통째로 들어서 용광로 속에 내어던지는 시기에 살고있다

편집인 | 입력 : 2020/10/06 [10:16] | 조회수: 166

  © 편집인

 

새문안교회 이상학목사는 10. 5. 아침설교에서  "하나님의 특이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105회 총회가 끝나는 것과 더불어 한국교회는 엄청난 시련이 찾아올 것이라고 했다. 그는 " 하나님이 공동체 전체를 통째로 들어서  용광로 속에 내어던지는 시기에 태어나 사는 사람들, 그들은 나를 형통게 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지 않아요. 심판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합니다. 그 하나님이 그 하나님이면 믿어야 되는 것이지요" 라며 하나님이 심판을 통해서 105회 총회이후에 한국교회가 용광로속에 던질 것이라고 심판 설교했다.

 

이어 이상학목사는 "그런 시대에 태어난 자들이 무슨 죄가 있습니까?  바베론 포로 시대에 태어난 그 한 세 대가 무슨 죄가 있습니까? 그런 시대에 태어나는 죄 밖에 없습니다. 그렇지만 그 때에 주님은 보내신 것입니다."라고 하면서 심판의 시대에 태어난 것 자체가 죄악이라고 했다.

 

이목사는 믿음이 있는 사람들은 하나님의 방법을 받아들일 것이라며 한국교회가 엄청난 시험의 용광로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센스해야 한다고 했다.   

 

받아들이느냐 받아들이지 못하느냐 선택은 우리가 하는 것입니다. 믿음이 있는 사람들은 하나님 자신의 방법을 받아들일 것입니다. 지금 저와 우리 성도님들은  한국교회가 엄청난 시험의 용광로 속으로 들어가는 시험의 시기에 들어가고 있다는 것을 센스하셔야 한다고 봅니다.

 

이어 이목사는 105회 총회가 끝나는 것과 한국교회에 엄청난 심판이 찾아올 것이라며 명성교회를 빗대어 예언자적인 설교를 하였다. 하나님이 심판을 이끌어 가는 것도 어쩔 수 없다며 조만간에 엄청난 심판이 올 것을 하박국 선지자처럼 설교했다.  

 

"한국교회는 요번에 105회 총회가 끝나는 것과 함께 엄청난 시험속으로 던져지는 그런 시대속에서 우리가 살아가는 된다는 것을 이해하셔야 된다고 봅니다. 하나님이 그렇게 이끌어가신다면 그것도 어쩔 수 없습니다. 주님이 하시는 일은 모든 일은 결국은 옳다."

 

이에 대해 새문안교회 관계자는 "이상학목사가 심판을 당할지 한국교회가 심판을 당할지는 지켜보아야 한다"고 하면서 "만일 한국교회가 심판을 당하지 않으면 거짓 선지자"일 것이라고 했다. 이상학목사의 설교는 결국 총회가 명성교회 세습을 용인해 주었기 때문에 총회가 용광로에 내어던지는 엄청난 심판이 임할 것이라는 식이다.

 

명성교회는 특정 개인이 결정을 한 것이 아니라 헌법 2조 (교회의 자유)에 따른 명성교인들의 74% 결정, 서울동남노회라는 상위치리회의 결정, 101회 총회 헌법위의 만장일치 결정, 103 총회 재판국의 결정, 104회 총대들의 수습결정, 105회 총대들의 결정으로 단체 치리회의 결정으로 수습이 끝난 상태이다. 그러므로 이상학목사가 105회 총회 이후 용광로에 던져질지, 교단이 용광로에 던져질지는 두고 보아야 할 것이다.     

 

출처:새문안 교회 홈페이지

 

 

이상학 목사의 영분별

http://www.kidogkongbo.com/2467

 

이상학목사, 세습은 죄악된 시도

http://www.kidogkongbo.com/2434

 

이상학목사, 세습은 공교회성을 벗어난 이단

http://www.kidogkongbo.com/2432

 

한의 신학논문은 이단신학

http://www.kidogkongbo.com/2077

  

헌문안교회 vs. 새문안 교회

http://claw.kr/481

 

이상학목사, 성개념의 일관성의 문제

http://claw.kr/490

 

이상학목사, 설교 편집및 조작성의 논란

http://claw.kr/478

 

이상학목사, 정체성의 문제

http://claw.kr/48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교회를 비판하지 마십시요 청빙 20/10/12 [18:45]
청빙과 세습의 차이를 이해하십시요 목사님도 교회에서 무기명선거로 청빙되었지요 명성교회도 당회와 공동의회에서 무기명으로 청빙되었는데 무엇이 다른가요. 교인의 신앙의 자유로 청빙된것을 자녀라고 금할수 업습니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