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방송, 통합총회임원들 판공비 사건다뤄

선출직이 아니라 임명직이기 때문에 잘못된 관행

기독공보 | 입력 : 2018/07/04 [19:55] | 조회수: 788

 

 

  

 

Summitz, 보안 프로그램 무료서비스

신도 100여명 이상 교회, 교회보안, 헌금관리, 인사관리 무료로 프로그램 제공

 

Summitz(서미츠) 디지털 금융회사가 한국교회를 위한 교회운영관리시스템을 마련하기로 했다. 우선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교인 수 100명 이상 되는 50여개 교회를 우선수위로 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공급하기로 했다. 교회보안, 헌금관리, 인사관리, 가상화폐 등을 무료로 제공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Summits측은 앞으로 한국교회가 4차원산업으로 진일보 하는 프로그램이다. 보안프로그램은 지문이나 홍채인식 등으로 진성교인과 이단교인까지 구분하고 있고, 헌금 결재 역시 교인들에게 교회이름이 찍힌 신용카드까지 만들어줌으로서 손쉽게 헌금을 결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 회사 역시 한국교회가 4차원산업의 첨단기술을 적용함으로서 보안, 인사, 재정관리에 있어서 한국교회가 한단계 성장하게끔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우선 이 프로그램에 뜻이 있는 사람들은 finland61@hanmai.net 으로 교회정보(담임목사, 교회주소, 교단)를 보내거나 필요하면  010 7933 7086(기독공보)로 문자로 교회정보를 보내주기를 바란다. 적어도 100 여명 이상 되는 교회라야 한다(선착순). 현재 여러 교회가 신청한 상태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